이해 하기힘든 부분이 처음접하시는분들에게 말아피우는담배 롤링타바코 말아놓은 담배를 손님에게 피워보라고
말하는이 사장들이없더군요.그저팔아먹는다는사고방식인지 연초 종이 필터 사서 너가 직접말아서 피우라고 하는건지
그런썩어빠진 정신 상태로 무슨 담배장사를 한다고 하는건지
이해가안가고 연초가 떨어지면 언제 다시입고가 돼는지 잘알려주지도않고 시간낭비에다가 교통비까지 버려가면서 까지 수고를 덜어가면서까지 이렇게까지 담배를 피워야하나 다소 황당하더군요.
그리고 담배를 팔기전에 고객들한데 담배연초에 관한 책자같은것들도 무상 무료로 나누어 주시면 안돼나요.
연초정보가 찿기도 힘들고
연초에관한 자세한 정보가 너무 미흡다가고 생각합니다. 파이프 담배연초에관한것도 그냥 말아피우면잘안빨리니까
갈아서피워야한다는 그런것까지 자세히좀 알려주셧으면하는데 인천지역쪽 다래코매장은 그저연초팔아먹는데만 신경을쓰나봅니다.동암 지역 다래코매장은 전화를 하면 불친절하고 그외 인천 어디가 또하나있는데 니돈주고 집접사서 말아서 피우세요라는사고방식을 가지고있고 사장이라는사람이 직접말아놓은 담배라서 나누어줄수가없다고 하니 처음가는 사람들은 그자리에서 직접말아야하는수고가 집에가서 말아피우기보단 서비스로 나누어주면안돼는건지 왜시얼다래코랑 인천지역 다래코랑 차이가 이렇게심한건지..진짜이해가안가네요.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나는 다래코 매장이 향후 어떠한일들이 벌어질지 어떤파장이일어날지도 한번 생각해보시길..
전체적으로 인천지역 다래코매장 서비스개판 일하는점원들의 이해력부족 연초에관한지식 너무 미흡하네요..
|
|